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명동 칼국수, 명동교자 분점 솔직후기

by Ÿüɱɱý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명동 맛집으로 소개된 명동교자라는 곳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예능에서 이영자 님이 엄청 추천하는 곳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보니 명동교자는 명동에 두 곳이 있었습니다. 본점이랑 분점이라고 하는데 거리도 가깝고 별 차이 없다는 것 같아요. 저는 분점에 다녀왔습니다. 사람 없는 곳이나 먼저 본 곳으로 가셔도 상관없을 듯해요.

 

기본 정보

- 문의 : 02-776-3424

- 주소 : 서울 중구 명동 10길 10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설, 추석 명절 당일만 휴무)

- 메뉴 :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콩국수

 

내부

들어가시면 바로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 주십니다. 앉고 싶은 자리 앉으셔도 되는데 사람이 많으면 직원분의 안내에 따르는 게 좋을 듯해요. 명동을 가면 가봐야 할 곳이라는 인식이 있다 보니 사람이 많은 편이었어요. 큰 내부지만 사람이 많아 북적했습니다. 주말이나 저녁 시간대에 가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서비스

본점이나 분점이나 리뷰를 보면 서비스가 그렇게 좋지는 않은 듯해요. 원래 사람들이 많이 가는 가게는 바쁘고 바쁘다 보면 예민해질 수밖에 없지만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었습니다. 저는 카드를 잘 못 드렸는데 정색을 하시더라고요ㅜㅜ 조금만 부드럽게 넘어가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갔을 때는 한 분만 서비스가 좋지 않았고 다른 직원분들은 친절했습니다.

 

좋았던 서비스로는 음식의 양만큼은 아끼지 않는 게 보였다는 거예요. 지나가시면서 접시에 김치가 비어있으면 툭툭 무심하게 주시고 가시더라고요. 얼마나 김치를 더 달라고 했으면 말하지 않아도 주시고 가시는 지ㅋㅋㅋ 메인 음식을 1인당 시키면 사리도 무제한으로 준다고 하는데 그런 면에 있어서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원래 양이 많아서 대식가 아닌 이상 리필은 무리일 것 같아요.

 

음식 맛

저는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뜨끈뜨끈한 국물에 고기 육수의 맛과 불 맛이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먹으면서 익숙한 맛이어서 한참 생각하다가 짜장면 맛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맛은 짜장면, 식감은 칼국수였어요. 그 유명한 마늘 김치는 저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김치의 맛이 맵 찔이인 저에게 매워서 두 개 먹고 안 먹었어요. 매운 거 잘 드시고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지금 쓰면서 한 번 더 가보고 싶어 지네요. 이상으로 명동교자 분점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