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구리

스타벅스 디저트 추천, DT 밀당 에그 타르트

by Ÿüɱɱý 2022. 2. 20.
반응형

스타벅스 DT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DT는 Drive Thru의 약자로 그대로 운전하며 지나가다라는 뜻입니다. 차로 음식을 받아올 수 있는 곳을 말해요. 스타벅스 밀당 에그 타르트는 DT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차로 받을 때만 주문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매장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DT는 도로에 있어서 걸어가기엔 좀 멀지만 멀지않은 곳에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매장이 대부분 2층으로 되어있어서 풍경보기도 좋고 에그타르트 먹으면서 책보기도 딱 좋았어요:D

에그타르트를 주문할 때 데울수도 있고 안 데울수도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선택하시면 되요. 안 데우신다면 봉지 그대로 나오고 데우시면 포장지가 뜯겨져서 나옵니다.

이름이 왜 밀당 에그타르트인 줄 아세요? 밑에 받쳐져있는 종이를 밀면 에그타르트가 나오거든요ㅎㅎ 그래서 차에서 먹기도 편할 것 같아요.

DT 밀당 에그 타르트의 가격은 4,2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에그 타르트 하나에 2,000원이라 부담되는데 스타벅스 밀당 에그 타르트는 거의 3배정도의 크기에 4천원 대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 폭신해지는 것 같아요. 둘 다 맛있긴합니다ㅎ 촉촉바삭한 식감에 에그 타르트 특유의 꾸덕한 크림까지 잘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저는 포크로 잘라먹는 것보단 큼직하게 베어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특별한 맛을 그대하진 마시고 드시길 바랍니다. 에그 타르트 맛 아시죠? 모양만 다를 뿐 생각하시는 그 맛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