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부산 전포동 맛집, 버거샵

by Ÿüɱɱý 2021.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버거샵'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간 '그때 우리'사진관 근처에 있는 수제 버거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더운 날씨에 갔는데도 내부는 시원해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기본 정보

- 문의 전화 : 051-911-4960

- 운영 시간 : 매일 11시부터 20시 반까지(마지막 주문은 20시까지), 연중무휴

- 주소 : 부산 진구 동천로 108번 길 11


내부

내부는 작은 편으로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어요. 평일 점심에 갔더니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내부에 작게 소품샵도 있어서 기념으로 구매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비스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문이 닫힌 줄 알았는데 직원 분께서 인사해주시더라고요. 친절하셔서 불편한 것 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화장실 위치를 물으니 귀여운 휴대용 휴지를 주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서비스 굿!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수제 햄버거 집은 처음인데 맛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햄버거는 멕시칸 햄버거로 한우패티, 치즈, 레터스, 그릴드 어니언, 할라피뇨, 토마토, 멕시칸 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할라피뇨 맛이 세지는 않아서 맵 찔이인 저도 잘 먹었습니다. 멕시칸 소스가 뭔지 몰라 향신료 맛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향신료 맛이 아니고 익숙하면서도 맛있는 맛이 났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으면 멕시칸 햄버거 추천드려요!

감자튀김도 엄청 맛있었어요. 이런 모양의 감자튀김은 처음인데 크고 바삭하니 포만감 있고 같이 주는 어니언 소스가 잘 어울려서 계속 먹고 싶은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첫 수제버거집을 아주 잘 갔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버거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